wish
0
recent View
카테고리
검색
홈
장바구니
0
MY
TOP
BOTTOM
커뮤니티
상품리뷰
View
상품리뷰
상 품 명:
닛신 돈베이 일본 컵라면 튀김 소바 100g
상품가격:
3,000 원
hyso**
2026-04-05
별점5
맛있어요!
NEW
분말수프 넣고 뜨거운 물 부어서 마지막에 먹을때 튀김이랑 시치미 뿌려서 먹으면 맛있네요! 흉내만 낸맛 아니고 튀김소바 느낌 나서 생각날때 쟁겨두고 먹어요!!
목록
댓글 0
Hits 188
촉촉하고 좋아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66
말차맛이 맛있어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70
식후에 좋아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97
아몬드 향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54
맛있어요!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56
우유에 맛있어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61
중독되는 맛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55
두번째 사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52
맛있어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댓글 0
Hits 156
바르고 구워요
★★★★★
2026-04-05
[hyso**]
자세히 보기
이전
6
7
8
9
10
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