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BOTTOM

상품리뷰

  • hyso**2026-05-18

    신박해요!!

    • 첨엔 곤약젤리 아이스 버젼인줄 알았는데~~ 곤약이 없는 제품이더라구요!
      꼭 얼려먹으라고 해서 냉동고로 바로 직행! 
      다음날 먹었는데 캔커피 맛에 더위사냥 맛이에요! 

      더운 여름날 하나씩 꺼내서 먹음 너무 좋을거 같아요~ 
      다른맛도 사보려구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