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BOTTOM

상품리뷰

  • 00**********@*****2026-06-19

    간편하고 맛있네요

    • 평소 라떼를 좋아해서 우유에 타 먹는걸 좋아해요. 내리지 않아도 되고 액상으로 된 캡슐이라 간편하게 뜯어서 

      우유랑 타 먹으니 맛있어요! 다른 맛도 사보고 싶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