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BOTTOM

상품리뷰

  • 00**********@*****2026-04-24

    고급진 디저트의 맛!

    • 모양은 카스타드 모양이고,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. 

      설명서를 보면 오븐에 가열해서 먹어도 맛있다고 해서 

      살짝 오븐토스터기에 돌렸어요~

     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~ 

      겉은 바식하고, 안에 버터가 녹아서 고급진 맛이네요! 

      한국엔 안팔아서 또 사먹을거 같아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