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양은 카스타드 모양이고,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.
설명서를 보면 오븐에 가열해서 먹어도 맛있다고 해서
살짝 오븐토스터기에 돌렸어요~
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요~
겉은 바식하고, 안에 버터가 녹아서 고급진 맛이네요!
한국엔 안팔아서 또 사먹을거 같아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