쌀과자 같은 맛에 땅콩이 들어 있어서 과자만 먹으면 심심한대 땅콩도 같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요!
안주로도 좋고, 막 그렇게짜지 않아서 평소 간식으로도 좋아요!
6봉이 작게 들어있어서 눅눅해질일도 없고 여러명 나눠먹기도 좋네요!